이용 및 예약 규정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이용 및 예약 규정

이용 및 예약 규정

에이치골프 멤버십이용 및 예약 규정

  • 1. 이용안내
  • ① 당사 제휴골프장에 한하여 예약실을 통해 배정받은 시간을 주중 및 주말에 회원대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② 팀당 내장 인원은 4인을 원칙으로 하며, 인원 부족시 이용 당일 회원대우를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③ 골프장에서 회원대우를 받을 명단은 이용일 제외 3일전(주말 및 공휴일 제외)까지 통보 해야 하며, 미통보시 회원대우가 불가능합니다.
  • ④ 골프장 내장시 회원카드 및 신분증을 미소지할 경우, 회원대우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⑤ 타인에게 회원카드 전달시, 회원권 도용 및 회원 사칭으로 예약 제한 및 페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⑥ 골프장 이용시에는 골프매너 및 에티켓을 철저히 지켜야하며, 골프매너로 인한 지적을 받을 경우 예약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2. 이용방법
  • ① 예약신청(주중 및 주말)
  • - 2주전부터 당사 예약실(02.6956.0212)로 예약
  • - 예약 양도 불가
  • 3. 위약규정
  • 예약취소 및 변경은 이용일로부터 5일전(휴일 및 공휴일 제외)까지이며, 이후 취소할 경우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- 1일전 예약취소(팀 전체 위약금 및 3개월 예약정지)
  • - 2일전 예약취소(팀 전체 2개월 예약정지)
  • - 3일전 예약취소(팀 전체 1개월 예약정지)
  • 4. 이용규정위반
  • 다음과 같은 위약 사항 발생시 예약정지 및 회원권 사용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- 무단결장(NO-SHOW), 임박취소, 기상을 이유로 미내장시 : 위약금 및 6개월 예약정지
  • - 명의도용(회원권 대여 및 사칭) : 위약금 및 6개월 예약정지
  • - 매너불량, 캐디 희롱 및 욕설, 고의로 시설물 파괴 및 경기지연 등 : 위약금 및 6개월 예약정지